고객후기
테바와 함께하는 고객의 이야기
하O호(40대, 대표이사) 서울
- 2017년 8월 자산관리 시작
회사의 법인자금으로 활용하기 위해 기존에 가입했던 변액연금보험의 분석을 받게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수익이 잘 나오고 있으려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현재 마이너스 수익인 것을 확인하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테바에서 왜 그런 결과가 나왔는지를 설명해 주셨고, 비로소 변액보험이 왜 수익이 나지 않는지, 그리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 수익이 날 수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테바의 관리를 받으며 회복해 가고 있으며 회사의 퇴직연금(DC)도 관리에 대한 직원 만족도가 높아 법인자금도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O영(30대, 직장인) 안산
- 2017년 9월 자산관리 시작
처음엔 노후를 위한 자금을 만들고자 비과세 상품인 변액연금보험으로 가입하여 관리를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연말이 되니 매년 급여에 대한 연말정산 환급금이 정말 작았던 것이 생각나서 세액공제가 가능한 연금저축펀드도 시작하게 되었는데 초반엔 수익이 생각보다 꽤 많이 났다가 지금은 살포시 떨어져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수익이 나쁘지 않아 목돈 및 여유자금도 테바에서 추가로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 준비 자금을 적립식으로 시작하였는데 다른 것처럼 수익이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조O연(40대, 직장인) 서산
- 2018년 2월 자산관리 시작
직장생활을 새로 시작하면서 마음 먹고 일년에 천만원 정도는 목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차에 사촌의 소개로 테바를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 후 연금 및 단기자금 등 목적에 따라 배분을 나누어 관리할 수 있는 상품들을 말씀해 주셨는데 솔직히 확신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한 번 믿고, 1년간 실천해 보니 정말 1년 후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은 수익을 보게 되었고, 조금씩 목돈을 모아가는 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그 돈으로 차를 바꿀까 생각하였으나 잠시 미루고 더 아껴가면서 목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